Thursday 22 March 2018

보츠와나 생물 다양성 전략 및 실행 계획


보츠와나 생물 다양성 전략 및 실천 계획.
보츠와나 생물 다양성 전략 및 실행 계획.
작성자 : 보츠와나. 환경부, 야생 동물 및 관광부.
사용 가능한 형식 : PDF, ePub, Mobi.
총 다운로드 : 779.
파일 크기 : 41,8 Mb.
보츠와나 에너지 정책 법률 및 규정 핸드북 1 권 전략 정보 및 규정.
작성자 : IBP, Inc.
출판사 : Lulu.
사용 가능한 형식 : PDF, ePub, Mobi.
총 다운로드 : 915
파일 크기 : 53,9 Mb.
설명 : 보츠와나 에너지 정책, 법률 및 규제 핸드북.
아프리카의 지속 가능한 개발을위한 바이오 에너지.
작성자 : Rainer Janssen.
출판사 : Springer Science & Business Media.
사용 가능한 형식 : PDF, ePub, Mobi.
총 다운로드 : 603.
파일 크기 : 53,9 Mb.
설명 :이 연구는 유럽위원회 (European Commission)가 지원하고 독일 WIP Renewable Energies가 조정 한 아프리카를위한 COMPETE Bioenergy Competence Platform의 결과를 바탕으로합니다. 5 개 섹션은 바이오 매스 생산 및 사용, 아프리카의 바이오 매스 기술 및 시장, 바이오 매스 정책, 지속 가능성 및 재정적 및 사회 경제적 문제를 다룹니다. 이 귀중한 연구는 실질적으로 발전 가능성이 아직 미약 한 세계 일부의 주요 에너지 부문에 대한 단일 소스 처리입니다.
녹색 경제로의 전환.
작성자 : Nadine Smith.
출판사 : 커먼 웰스 사무국.
사용 가능한 형식 : PDF, ePub, Mobi.
총 다운로드 : 526.
파일 크기 : 49,5 Mb.
설명 : '녹색 경제'라는 용어는 국제 수준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지만 개념이 실제로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한 정보는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 필요한 정책은 무엇입니까? 국가 차원에서 시행해야 할 과제는 무엇입니까? 이 책은 보츠와나, 그레나다, 가이아나, 자메이카, 모리셔스, 나우루, 사모아, 세이셸 등 자국 경제를 공개적으로 공약 한 8 개의 소규모 국가의 사례 연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다양한 이니셔티브의 성공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소규모 국가들이 녹색 경제 접근법에서 실제적인 진전을 이루는 방법을 강조합니다.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과 실행 계획에서 경제적 조치의 사용.
작성자 : Lucy Emerton.
출판사 : IUCN.
사용 가능한 형식 : PDF, ePub, Mobi.
총 다운로드 : 103.
파일 크기 : 54,6 Mb.
설명 : 경제적 인 힘은 많은 생물 다양성의 쇠퇴 및 손실을 설명하고, 경제적 수단은 생물 다양성 보전, 지속 가능한 이용 및 공평한 이익 분배를 강화하기위한 유용한 도구 세트를 제공합니다.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 및 실천 계획이 효과적 일 경우, 경제적 측면에서 정당화 될 수 있어야합니다. 이 문서는 NBSAPs에서 경제 조치의 사용을 검토하는 프로젝트를보고하며, 경제 검토의 구성 요소 활동을 모으고, 경험, 교훈 및 경제 조치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기 위해이 정보를 요약하고 종합합니다.
Gef 국가 포트폴리오 평가 남아프리카 공화국 1994 2007.
출판사 : GEF 평가 사무국.
사용 가능한 형식 : PDF, ePub, Mobi.
총 다운로드 : 116.
파일 크기 : 49,6 Mb.
작성자 : 유엔 환경 계획.
출판사 : UNEP / Earthprint.
사용 가능한 형식 : PDF, ePub, Mobi.
총 다운로드 : 510.
파일 크기 : 48,9 Mb.
설명 :이 멋진 400 페이지짜리 Atlas는 아프리카의 모든 국가에 퍼져있는 100 개 이상의 장소에서 환경 변화에 대한 가벼운 이야기를 제공하는 독특하고 강력한 출판물입니다. 자연과 인간 활동이 아프리카 대륙에 미친 영향에 대한 과학적 증거를 제공하는 변화하는 환경과 아프리카의 생생한 시각적 묘사를 제공하는 유익한 그래프와 차트와 함께 300 개 이상의 위성 이미지, 300 개의 지상 사진 및 150 개의지도가 있습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환경 변화에 대한 관찰과 측정은 아프리카 국가들이 유엔 밀레니엄 개발 목표에 도달하기까지의 진전 정도를 측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더 중요한 것은이 책이 적응과 치료에 필수적인 지식과 이해에 기여하며 아프리카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어하며이 대륙의 미래에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엄청난 가치가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보호 지역의 경제와 생물 다양성에 미치는 영향.
작성자 : Ram Bir Singh Kushwah.
출판사 : APH Publishing.
사용 가능한 형식 : PDF, ePub, Mobi.
총 다운로드 : 165
파일 크기 : 47,6 Mb.
설명 : 인도를 언급 함.
지역 생물 다양성 전략.
사용 가능한 형식 : PDF, ePub, Mobi.
총 다운로드 : 141.
파일 크기 : 41,8 Mb.
Sadc S와 다자간 환경 협약 체결.
작성자 : Southern African Development Community.

보츠와나 생물 다양성 전략 계획 목표.
참고 : 목표는 cbd. int/doc/world/bw/bw-nbsap-01-en. pdf 링크에있는 보츠와나의 생물 다양성 전략 및 실행 계획에 나와있는 것과 같습니다.
보츠와나는 생물 다양성 협약의 당사국으로서 조약 이행에 관한 11 개 목표를 제시했다. 다음은 보츠와나 (Botswana) 페이지의 CBD 웹 사이트에 게시 된 국가가 제출 한 문서에서 발췌 한 것입니다. cbd. int/doc/world/bw/bw-nbsap-01-en. pdf 링크. 간단한 논평이 이어집니다.
보츠와나 생물 다양성 전략 계획 목표.
생물 다양성 협약 (CBD)의 서명국으로서 보츠와나 정부는 생물 다양성 자원이 수년 동안 유지되도록 적극적으로 보장하기 위해 자체와 시민을 헌신했습니다. 따라서이 생물 다양성 계획 및 전략의 목표는 보츠와나 생태계 및 관련 종의 장기적인 건강에 기여하고 생물 다양성을 인식하는 방법을 개선하기 위해 구체화 된 특정 활동의 틀을 제공함으로써 자원의 지속 가능하고 현명한 이용을 장려하는 것입니다 활용되고 보전된다. 이 전략은 National Conservation Strategy를 토대로 보완하고 Vision 2016 달성을위한 정부의 노력의 일환입니다. 생물 다양성 전략에는 생물 다양성 전략 및 행동 계획 (BSAP) 비전 비전 달성을위한 11 가지 전략 목표가 있습니다.
생물 자원에 대한 공정한 접근성을 갖춘 자연과 균형을 이루는 국가. 이 자원의 사용으로 얻는 이익은 현재와 미래 세대의 이익과 생계에 공평하게 분배되며 모든 시민은 보츠와나의 생물학적 유산 유지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이해하며 보츠와나의 생물 다양성 보전 및 지속 가능한 이용에 관한 관련 지식과 역할.
전략적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생물 다양성과 생태 학적 과정에 대한 이해 증진 :
건전한 계획 및 개발은 건전한 데이터에 의존합니다. 생태계 기능에 대한 우리의 이해는 현재 상당히 제한되어 있으며 더 많은 연구, 데이터 수집 및 목록 작성이 필요합니다. 우리의 행동과 활동이 지속 가능한지를 알기 위해 다른 토지 이용 옵션의 환경 비용과 이익 및 장기 효과를 계산하기 위해서는 신뢰할 수있는 생물학적 기준선 데이터와 우리의 유전자 원 상태에 대한 장기 모니터링이 필요합니다. 참조 수집과 분류학 연구는 필수 도구입니다.
생물, 종 및 품종 식별.
2. 보츠와나의 생물 다양성과 유전 자원의 장기 보존 및 관리 :
생물 자원을 성공적으로 장기간 보존하려면 총체적 접근 방식을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CBD의 최신 지침은 더 많은 생태계 접근법을 채택하는 것입니다. 즉 서식지를 보존하는 것입니다. 서식지는 구성 요소입니다. 제한된 자원으로 보전 활동을 우선 순위화할 필요가 있으며 그렇게하기위한 활동이 필요합니다.
BSAP의 중요한 부분. 지구 계획과 행동을 안내하는 지구 수준의 생물 다양성 전략 개발은 국가 전략의 핵심 요소입니다. 보츠와나의 풍토병 종의 보전은 특히 중요합니다. 또한 생물 다양성 사용과 관련된 지식과 전통을 보호하고 보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젊은 세대는 전통적인 지식과 관습에 대한 관심을 빠르게 잃고 있으며, 세대를 넘어서 구축 된이 지식에 대해서는 몇 세대가 걸릴 것이며, 보존을 위해 노력하지 않으면 사라질 것입니다.
3. 적절한 토지 및 자원 사용 관행 및 관리를 통해 보츠와나의 모든 생물 다양성 구성 요소의 효율적이고 지속적인 이용 :
생물 자원의 지속 가능한 이용은 개발의 열쇠입니다. 국가의 부는 천연 자원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보츠와나의 현재 인구는이 자연 유산의 관리인이며, 우리가 주어진 자본을 침식하지 않도록이 세대의 책임하에 있으며, 우리의 자녀와 자녀에게 우리와 동일한 자원과 기회를 제공합니다. 주어진. 생물 다양성의 구성 요소를 지속적으로 사용하려면 법적, 정책적 및 경제적 인센티브, 태도의 변화, 즉 생물 다양성의 가치 실현 (목표 6 참조), 교육 및 지속 가능한 생계 수단 기회 및 옵션 제공 등이 필요합니다.
4. 효과적인 수용에 도움이되는 인간 역량을 포함한 제도적 환경.
생물 다양성 보전, 지속 가능한 이용 및 관리.
효과적인 생물 다양성 보전, 지속 가능한 이용 및 관리에 도움이되는 제도적 환경은 부문 간 조정, 정치적 의지, 적절한 경제적 인센티브, 적절한 제도적 구조 및 역량, 지원 및 장려하는 법적 제도를 포함하는 제도적 환경 및 체제를 의미한다 보츠와나의 생물 자원의 보전과 지속 가능한 이용 및 관리.
5. 환경 변화와 생물 다양성에 대한 위협에 대처하기.
예방은 치료보다 훨씬 좋고 저렴합니다. 따라서 생물 다양성에 대한 위협이 발생하기 전에이를 해결하는 것이 장기적으로 비용 효과적 일 것입니다. 모든 위협 중에서 기후 변화는 여전히 그 영향이 충분히 알려지지 않았고 직접적으로 해결 될 수 없기 때문에 가장 큰 도전을 제기합니다. 레인저 랜드의 붕괴와 수 문학적 변화는 기후 변화에 어느 정도 영향을 받기는하지만 생물 다양성에 직접적이고 실질적인 위협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위협의 영향을 줄이기위한 수단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요 과제는 생물학적, 정치적, 경제적으로 수용 가능한 해결책을 찾는 것입니다.
6. 생물 다양성에 대한 적절한 평가와 평가. 생물 다양성 관련 활동과 의사 결정에 대한 지속 가능한 발전과 대중 참여에있어 생물 다양성의 역할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높인다.
이것은 우리가 생각하고 가치를 지닌 생물 다양성이이 천연 자원의 지속 가능한 이용 및 관리를 구축하기위한 기반으로 삼는 방식으로서 매우 중요한 목표입니다. 보츠와나의 생물 다양성 자본 가치에 대한 전반적인 인식 수준을 사회에 제공하고 초등 학교에서 정부의 의사 결정에 제공하는 생태 서비스에 대한 주요 필요가 여전히 있습니다. 생물 다양성의 사용과 관련된 의사 결정에 대중 참여는 대중의지지와 참여를 장려하고 토지 이용 또는 생물 다양성 구성 요소의 사용과 같은 지속 가능한 해결책을 달성하는 데 중요합니다.
7. 생물 자원에 대한 공정한 접근과 생물 자원의 사용으로 인한 이익의 공평한 분배.
생물 자원에 대한 공정한 접근과 그로부터 파생되는 이익의 공평한 분배는 CBD의 세 가지 주요 구성 요소 중 하나입니다. 보츠와나가 특정 생물 다양성 접근 및 혜택 공유 (ABS) 전략을 개발해야한다는 시급한 필요성이 있습니다. 이 전략은 실제 자원과 관련 토착 지식에 대한 접근을 다룰 것입니다. 이 전략은 또한 공정한 이익 분배를 장려하는 방법을 식별해야합니다. 이후 ABS 전략은 생물 다양성 구성 요소의 사용을 장려하고 생 불법 복제 및 비 공평한 이익 공유를 막기 위해 적절한 법률, 강화 된 수입 및 수출 규정 및 집행에 의해 뒷받침되어야합니다. 생물 다양성의 구성 요소를 활용할 권리는 당연한 것으로 당연시되지만, 그러한 권리는 자원이 지속적으로 사용되고 낭비되거나 고갈되지 않도록 보장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따라서 전략의 한 가지 중요한 개념은 자원에 대한 접근권을 지속 가능하게 사용하고 동일한 자원을 모니터링 할 책임을 연결하는 것이다.
8. 미래의 번영을위한 국가의 생물 다양성 자원에 기반한 안전한 산업 및 기술 개발 및 기타 서비스.
보츠와나는 지금까지 생명 공학 및 바이오 안전성을 다룰 때 사전 예방 원칙을 적용 해왔다. 그러나 유전자 원을 기반으로하는 새로운 기술은 연구 개발 및 기술 합작 투자를 통한 경제적 다양 화의 범위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바이오 안전성에 관한 카르타헤나 의정서 및 생물 다양성 협약의 요구 사항을 고려한 생명 공학 및 관련 바이오 안전성 문제에 대한 체계적인 접근이 필요하다. 농업부는 이미이 전략과 연계 된 국가 바이오 안전성 체계와 프로토콜을 개발하는 과정에있다. 대중의 인식을 제고 할 필요가 있습니다.
생물 공학의 기회와 위험에 관한
9. 생물 다양성 데이터 및 정보에 대한 가용성 및 접근성 향상 및 정보 교환 촉진 :
정보 및 데이터는 책임감 있고 정보에 입각 한 의사 결정의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기존의 생물 다양성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 및 사용을 용이하게하고 지식에 틈이있는 새로운 데이터를 생성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국가 생물 다양성 데이터 액세스를 능률화하기 위해 제안 된 모델에는 전산화 된 생물 다양성 클리어링 하우스 메커니즘 (CHM) 및 특정 생물 집단과 관련된 기록 및 데이터를 기록, 보관 및 유지 관리하는 국가 중심 기관의 지정이 포함됩니다.
10. 생물 다양성과 관련하여 보츠와나와 남부 아프리카 지역의 역할에 대한 인식 :
보츠와나는 이웃 국가들과 많은 천연 자원을 공유하고 확인 된 생태 지역과 생태계의 일부는 국경을 넘어서 뻗어 나갑니다. 그러므로 지역 협력은 보존 프로그램의 장기적인 성공을 위해 중요하다. 지역 협력, 협력 및 일관성은 표준을 설정하고 법률 및 정책 프레임 워크를 개발하고 시장을 확대하고 자원을 공유함으로써 비용을 절감 할 때도 중요합니다. 이 지역의 생물 다양성을 효율적으로 보존하기 위해서는 접근 규정 (예 : 야생 약용 식물) 및 관리 기준 (생물 안전성 및 침입 외래종 관리 포함)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중요합니다.
11.이 생물 다양성 전략 및 실행 계획의 실행 :
보츠와나의 생물 다양성의 미래 건강에있어 생물 다양성 전략 및 실천 계획은 현행 국가 보존 전략과 함께 지체없이 이행되어야 함이 중요합니다. 성공적인 실행을위한 중요한 전제 조건은 정치적 및 높은 수준의 지원을 달성하고 전략을 이행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프로세스를 추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대중의지지와 수용 또한 중요합니다. 또한 효율적인 조정이 핵심 요구 사항입니다. 생물 다양성 전략 및 활동 계획 활동을 조정, 감시 및 평가하는 특정 임무를 가진 환경 야생 생물 관광부에 BSAP 이행 사무소를 설립 할 것을 제안합니다. 완전한 효과를 얻으려면 전략은 국가 계획 프로세스의 필수적인 부분을 형성하고 국가 차원에서 적절한 개입을 통해 생물 다양성 사용자에게 걸러 내야합니다.
보츠와나는 현재와 미래의 세대에 이익을주기 위해 생물 다양성이 유지되고 보호되도록하기 위해 공동 노력을 기울 였지만 종이에 대한 정책을 실제 활동으로 전환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가장 중요한 요소는 이해 관계자, 특히 자연 자원이 발견 된 지역에 사는 사람들의 참여입니다. 대부분의 지역 사회는 장마철의 특정시기에 mophane tree leaves에서 먹이를 보내는 mophane worm (귀중한 지역 식량 원)의 예를 들며 주변 지역에서 발견되는 천연 자원에 의존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해당 지역의 커뮤니티는 자원이 향후 사용을 위해 고갈되지 않도록하고 생태계의 균형을 잘 유지할 수 있도록 mophane 웜의 지속 가능한 수확에 대해 교육 받아야합니다. 균형을 유지하는 중요성에 대한 이해와 인식은 지역 사회가 천연 자원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계산 된 노력을 기울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더 많은 연구는 또한 국가가 가지고있는 광범위한 천연 자원을 결정하고 그 중 일부는 상업적 제품으로 번역 될 수있는 자원에 대한 다양한 용도를 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탐구 할 수있는 지적 재산권 보호 문제가 있습니다. 지리적 인 징후는 상업적 권리와 별개의 지역에서 모펀 웜의 분포를 보호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국가는 해당 정보가 이용 가능하고 정책, 경제 및 사업 결정을 위해 사용될 수 있음을 보장하기 위해 해당 분야의 연구자가 필요하며 이는 국가의 사회적 및 생산적 요구에 기여합니다.
시행의 부담을 정부와 바꾸기 위해 PPP (Public Private Partnerships)도 채택되어야한다. PPP는 공립 교육 기관과 민간 단체 간의 계약입니다. 이 협약을 통해 각 부문 (공적 및 사적)의 기술과 자산이 일반 대중을위한 서비스 또는 시설을 제공함에있어 공유됩니다. 자원 공유 외에도 각 당사자는 서비스 및 / 또는 시설 제공의 위험 및 보상 가능성을 공유합니다. ncppp. org. 이 협약을 통해 정부는 시민들을 위해 민간 부문과 강력한 파트너십을 통해 경제를 다변화 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생물 다양성 전략 및 실행 계획을보다 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 정보 및 지식의 이전 및 정책 및 법률 개발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여러 정부 부처 간 협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PPP는 전통적인 의약품과 같이 생물 다양성에서 파생 된 제품의 지적 재산권 보호, 상업화 및 유통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산업 재산 법의 검토는 보츠와나가 전통 지식의 보호를위한 조항을 마련 할 수있는 기회를 주었으며 강력한 보호를 가능하게하기에 충분한 지 여부가 구현이 시작될 때 아직 결정되지는 못했다.
또한 WIPO에서 2010 년 5 월 3 일부터 7 일까지 열리는 제 16 차 회의를 개최 할 지적 재산권 및 유전 자원, 전통 지식 및 민속에 관한 정부 간위원회에 관한 지속적인 토론에 관심이 있습니다. wipo. int. 보츠와나와 같은 국가는 생물 다양성 자원을 보유하고있어 유전 자원 보호를위한 국제적 도구로 절정에 달할 것이며 생물 다양성 자원이 보전되고 활용되도록 접근과 이익 공유를 촉진 할 것입니다.
트랙백 없음.
트랙백 URL : porter. law. unh. edu/cgi-bin/mt/mt-tb. cgi/1687.
월별 아카이브.
이 항목에 관하여.
이 페이지는 Ntesang Sebetso가 2010 년 5 월 1 일 오후 9시 24 분에 게시 한 단일 항목을 포함합니다.
메인 인덱스에서 최신 컨텐츠를 찾거나 아카이브에서 모든 컨텐츠를 찾으십시오.

보츠와나 생물 다양성 전략 및 실행 계획
승인을 위해 승인 된 새로운 SADC 생물 다양성 실행 계획.
남아프리카 개발 공동체 (SADC) 환경 기술위원회의 회원들은 2013 년 5 월 각료 회의에서 SADC 환경 장관의 승인을 받기 위해 새로운 SADC 생물 다양성 실행 계획을 승인했다.
4 월 9 일 & ndash에서 개최 된 SADC 기술위원회 회의; 12 개 회원국은 보츠와나 가보 로네에서 IUCN ESARO (동부 및 남부 아프리카 지역 사무소)가 제출 한 행동 계획의 최종안을 철저히 검토하고 논의한 11 개 SADC 회원국을 소집했다.
& Ldquo; 이것은 SADC 지역의 생물 다양성 보전에보다 조화로운 접근 방법을 달성하기위한 중요한 단계입니다. & rdquo; 보존 지역 및 종 다양성을위한 IUCN ESARO 기술 코디네이터 인 Leo Niskanen이 말했습니다. & ldquo; 행동 계획은 SADC 지역 생물 다양성 전략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SADC 사무국이 모든 SADC 회원국과 협의하고 IUCN, UNDP 및 CBD 사무국의 지원을 받아 개발했습니다. & rdquo;
행동 계획의 실행을 통해 SADC는 지역의 시민들이 국제적 및 지역적 약속에 따라 생물 다양성의 효과적인 보전 및 지속 가능한 이용에서 파생 된 건강한 환경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면서 국가의 영적 및 문화적 권리를 존중하도록 보장합니다 값.
행동 계획은 생물 다양성 거버넌스, 생물 다양성 기반 생계 수단, 경제 개발을위한 생물 다양성, 생물 다양성 관리 시스템, 생물 다양성 및 기후 변화, 생물 다양성 및 기타 개발 이니셔티브 (예 : 에너지 및 광산)의 6 가지 전략 분야에서 구체적인 활동을 설명합니다. 이러한 활동은 회원국의 국가 우선 순위와 전략은 물론이고, Aichi 생물 다양성 목표를 포함한 10 년 생물 다양성 전략 계획과 일치합니다.
IUCN은 BIOPAMA 프로젝트를 포함하여 다양한 신규 및 기존 이니셔티브를 통해 SADC BAP의 이행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IUCN ESARO 직원은 SADC 사무국, 회원국 및 기타 개발 파트너와 협력하여 실천 계획의 이행을위한 특정 프로젝트 및 지원 구조를 파악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으로 문의하십시오.
IUCN ESARO 보존 지역 및 종 다양성 프로그램 코디네이터.
& laquo; 현재 뉴스로 돌아 가기.
&부; 자연과 자연 자원 보존을위한 국제 연합.

승인을 위해 승인 된 새로운 SADC 생물 다양성 실행 계획.
남부 아프리카 개발 공동체 (SADC) 환경 기술위원회 위원들은 2013 년 5 월 각료회의에서 SADC 환경 장관의 승인을 받기 위해 새로운 SADC 생물 다양성 실행 계획을 승인했다. SADC 기술위원회 회의는 4 월 보츠와나의 가보 로네 (Gaborone)에서 9-12 일은 IUCN ESARO가 제시 한 행동 계획의 최종안을 철저히 검토하고 논의한 11 명의 SADC 회원국을 소집했다.
IUCN ESARO 보존 지역 및 종 다양성 기술 조정관 인 Leo Niskanen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이것은 SADC 지역의 생물 다양성 보전에보다 조화로운 접근 방법을 얻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행동 계획은 SADC 지역 생물 다양성 전략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SADC 사무국이 모든 SADC 회원국과 협의하고 IUCN, UNDP 및 CBD 사무국의 지원을 받아 개발했습니다."
행동 계획의 실행을 통해 SADC는 지역의 시민들이 국가의 영적 및 문화적 가치를 존중하면서 국제 및 지역 공약에 따라 생물 다양성의 효과적인 보전 및 지속 가능한 사용으로 인한 건강한 환경과 삶의 질을 보장하도록 노력합니다.
행동 계획은 생물 다양성 거버넌스, 생물 다양성 기반 생계 수단, 경제 개발을위한 생물 다양성, 생물 다양성 관리 시스템, 생물 다양성 및 기후 변화, 생물 다양성 및 기타 개발 이니셔티브 (예 : 에너지 및 광산)의 6 가지 전략 분야에서 구체적인 활동을 설명합니다. 이러한 활동은 회원국의 국가 우선 순위와 전략은 물론이고, Aichi 생물 다양성 목표를 포함한 10 년 생물 다양성 전략 계획과 일치합니다.
IUCN은 BIOPAMA 프로젝트를 포함하여 다양한 신규 및 기존 이니셔티브를 통해 SADC BAP의 이행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IUCN ESARO 직원은 SADC 사무국, 회원국 및 기타 개발 파트너와 협력하여 실천 계획의 이행을위한 특정 프로젝트 및 지원 구조를 파악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