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26 February 2018

브랜드 전략 승인


보증 브랜드 표시.


매스 미디어 포럼 카테고리의 학사를위한 BMM 파라다이스의 일환 인 광고 소개 포럼에서 ENDORSEMENT BRANDING을 토론하십시오. 추천 브랜드 전략은 이중 브랜딩의 수정 된 버전입니다. 그것은 제품 브랜드 이름을 더 중요하고 회사로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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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는 특정 회사에 속한다고 보증합니다. 예 : 키트 캣 (Kit Kat)은 네슬레에 속한다는 신호를 주며 다이어리 밀크 (Milky)는 캐딜 버스 (Cadburys)에 속한다는 것을 전달합니다. Cinthol의 커뮤니케이션은 그것이 Godrej 제품이라는 것을 강조합니다. 이 브랜드들은 이미지의 어딘가에서 고유 한 이미지를 즐기지 만 제작자 협회도 일부입니다. 추천 브랜딩은 우산과 제품 브랜딩 간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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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딩 및 연예인 승인.


나이키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 중 하나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연간 비즈니스 위크의 글로벌 Top 100 브랜드 설문 조사에서 브랜드 가치 (126 억 달러)로 세계에서 29 번째로 중요한 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 최근의 아디다스와 리복 (Reebok)의 합병과 같은 많은 시장 계획에도 불구하고 나이키는 그 범주에서 계속 선두 자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나이키는 또 다른 측면으로 유명해졌으며 브랜드를지지하는 유명인들의 일관된 사용법입니다. 사실 브랜드와 유명 인사 간의 가장 성공적인 협력 중 하나는 나이키와 마이클 조던입니다. 나이키와 요르단이 에어 조던 스포츠 신발 라인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 한 것도 성공적이었습니다.


나이키는 에이스 골퍼 타이거 우즈 (Tiger Woods)와 제휴 해 의류, 장비 및 액세서리로 골프 부문에 진출한 스포츠 산업에서 매우 유사한 쿠데타를 뽑았다. 나이키는 전에 골프 경험이 없었습니다. 또한, 골프는 매우 엘리트 게임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나이키와 같은 브랜드는별로 성공하지 못한다고 간주되었습니다. 나이키가 골프 경기장에서 자신의 형평성을 구축하기 위해 전통적인 경로를 선택했다면 이것은 아마도 사실 일 것입니다. 그러나 나이키는 세계 최고의 골프를 치는 사람과 협력하고 브랜드를지지하게했습니다. 오늘날 알려진 것처럼 나이키는 골프 성공률이 높습니다.


현재 전 세계 많은 브랜드에서 사용하고있는이 채널은 브랜드 구축 방법 및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중요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최고의 유명 인사와 브랜드를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을 연결하고 있습니까? 연예인의 추천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주요 채널이되어야합니까? 브랜드는 잠재적 인 브랜드 인수자를 어떻게 결정할 수 있습니까? 그러한 보증의 장단점은 무엇입니까? 연예인의지지는 브랜드에 항상 도움이됩니까? 유명 인사는 브랜드 이미지를 어떻게 강화합니까? 이 기사 및 기타 많은 관련 질문에 대한 대답은이 기사의 내용입니다.


연예인 추천 - 간단한 소개.


추천은 유명 인사가 브랜드의 대변인 역할을하고 브랜드의 주장, 위치 등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채널로 사용하여 브랜드의 인격, 대중성, 위상 등을 브랜드에 알리는 것입니다. 지역, 지역 및 국제 브랜드가 급증한 시장에서 유명 인사의지지는 뚜렷한 차별화를 제공 할 것으로 생각되었습니다.


그러나 수년에 걸쳐 아시아의 많은 주목받는 브랜드가이 유명 인사의지지를 얻었습니다. 비록 산업계 준 (準) 산업계에서지지를 얻었지만 나이키 (Nike)와 마찬가지로 대단한 성공적인 협력은 거의 없다. 그러한 일이 일어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다음 섹션에서는이 문제를 다룹니다.


유명인 보증서의 필수 요소.


비록 관측통에게 나이키의 성공은 타이거 우드와 브랜드의 연관성을 전제로 한 것으로 보일지라도 진실과는 거리가 멀지는 않습니다. 브랜드로서, 나이키는 수년에 걸쳐 매우 강력한 브랜드 정체성과 브랜드 개성을 확립했습니다. 나이키가 한 것은 유명 인사의지지를 브랜드 집중도가 높은 고객 집단에게 전달하는 주요 경로 중 하나로 사용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래서, 나이키와 타이거 우즈와의 제휴는 나이키가 일관되게 실행 해 온 브랜딩 프로세스의 일부였습니다. 이와는 반대로 유명 인사의지지를 얻은 아시아 지역의 대부분의 브랜드는이를 브랜드 구축 도구로 사용했습니다. 유명 인사의 브랜드 표시가 나타나기 전에 세 가지 주요 측면을 고려해야합니다.


유명 인사의 귀염성 :이 원칙은 매력적인 endorser가 보증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합니다. 엔도서는 외모, 지적 능력, 운동 능력 및 라이프 스타일과 같은 특정 측면에서 대상 고객에게 매력적이어야합니다. 위에 정의 된 것처럼 매력적으로 보인 지지자는 자신이지지하는 브랜드의 기억력을 향상시킬 수있는 더 큰 기회를 가지고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유명 인사의 신뢰성 :이 원칙은 유명인 사 협력이 성공하려면 유명 인사의 개인적인 신뢰가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유명 인사가 인식 한 전문성과 신뢰성으로 신뢰도를 정의합니다. 유명 인사의지지가 소비자가 시장에서 엄청난 브랜드 혼란을 겪을 수있게하는 외부 신호로 작용할 때, 유명 인사의 신뢰도 요인은 소비자의 수용에 크게 영향을 미칩니다.


유명인과 브랜드 간의 의미 전달 :이 원칙은 브랜드 - 유명인 협업의 성공은 브랜드와 유명인 사이의 정체성, 성격, 경쟁자에 대한 시장에서의 위치, 및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가 유명 인사에 서명하면 브랜드가 해당 협업의 최대 효과를 활용할 수 있어야하는 몇 가지 호환성 요인이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주요 원칙을 준수해야하지만 실제로 이러한 세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유명 인사를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성격과 사용되는 제품의 종류에 따라 기업은 선택적으로 다른 요소보다 강조 할 수 있습니다.


연예인 추천 - 해야 할 것과하지 말 것.


모든 브랜드는 아래에서 논의되는 유명 인사 브랜딩의 중요한 측면 중 일부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일관성 및 장기적 약속 :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회사는 강력한 성격과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보증인과 브랜드 간의 일관성을 유지해야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기업들이 유명 인사의지지를 브랜드에 영향을 미치는 장기 전략적 의사 결정으로 간주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유명인 선정을위한 3 가지 전제 조건 : 브랜드를 보증하기 위해 유명인 사인에 서명하기 전에 회사는 3 가지 기본 전제 조건을 충족해야합니다. 즉, 보증인은 매력적이어야하고 사회에서 긍정적 인 이미지를 가져야하며 필요한 지식을 가지고 있다고 인식되어야합니다 유명인이 세 가지 전제 조건을 모두 충족시키는 것은 어려울 수도 있지만).


유명인 브랜드 매치 : 앞서 언급 한 원칙에 따라 회사는 보증되는 브랜드와 보증인을 일치시켜 보증이 소비자의 사고 과정에 강력하게 영향을 미치고 브랜드에 대해 긍정적 인 인식을 갖도록해야합니다.


끊임없는 모니터링 : 기업은 잠재적 인 부정적인 홍보를 최소화하기 위해 승인자의 행동, 행동 및 공개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야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그러한 부정적인 사건을 염두에두고 유명인의 보증 계약을 효과적으로 작성하는 것입니다.


독특한 endorsers 선택 : 회사는 경쟁자의 제품이나 다른 매우 다른 제품을 추천하지 않는 유명인을 데려 오려고 노력해야하므로 endorser와 브랜드간에 성격과 정체성이 분명히 전달됩니다.


타이밍 : 유명인 사들이 높은 가격표를 지키기 때문에 회사는 가능한 한 약속과 잠재력을 보여주고 윈 - 윈 상황을 보장하기 위해 가능한 한 조기에 서명하는 신흥 유명 인사를 끊임없이 경계해야합니다.


브랜드를 통해 endorser : 연예인이 브랜드를 보증하는 데 사용되면, 한 명백한 결과는 유명 인사에 의해 브랜드의 잠재적 인 그림자가 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광고 자료 및 기타 커뮤니케이션을 공식화하여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연예인 추천은 채널 일뿐입니다. 회사는 유명인이 브랜드를지지하는 것이 목표 자체가 아니라는 것을 인식해야합니다. 오히려 그것은 스폰서 마케팅의 더 넓은 범주에 해당하는 커뮤니케이션 믹스의 한 부분입니다.


유명인 ROI : 회사 브랜드에 대한 유명인 보증의 효과를 측정하는 것은 어렵지만, 회사는 브랜드에 대한 유명인 추천의 전반적인 효과를 측정하기 위해 양적 및 질적 측정을 결합한 시스템을 갖추어야합니다.


상표 및 법적 계약 : 회사는 자신이 고용 한 유명인이 적절한 제품 범주에있는 경쟁 업체의 제품을 보증하지 않도록 적절한 법적 조건에 따라야하므로 소비자의 마음에 혼란을 야기해야합니다.


이 가이드 라인은 브랜드를 보증하는 유명 인사를 결정하는 동안 사용할 수있는 유용한 프레임 워크를 기업에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결론.


회사가 주목해야하는 중요한 측면은 유명 인사의 추천이 포괄적 인 브랜드 구축 프로세스를 대체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브랜딩이 분야로 진화함에 따라 기업은 단순히 유명 인사의 추천이 아닌 가능한 모든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활용하는 데 신중해야합니다. 브랜딩 프로세스의 다른 모든 단계를 수행하고 구현하면 유명 인사와 같은 채널이 Nike와 마찬가지로 최첨단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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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작권 및 사본; 2017 Martin Roll Company - 판권 소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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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도 서 브랜드 아키텍처.


엔도 서 (endorser) 브랜드 아키텍처는 개별 브랜드와 뚜렷한 제품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은 상위 브랜드를 통해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지지 브랜드는지지와 연결 역할을하며, 여러 측면에서 엔도 서 브랜드 아키텍처는 하위 브랜드 브랜드 아키텍처의 반전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엔도 서 (endorser) 브랜드 아키텍처는 대상 고객이 가치있게 생각하는 공유 된 높은 수준의 약속으로 제품 브랜드 제품군을 연결하는 곳에서 성공합니다.


보증 브랜드 아키텍처의 핵심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증 브랜드로 함께 묶인 제품 또는 서비스 브랜드 (간단히하기 위해이 게시물에서 모두 & quot; 제품 브랜드 & quot;라고 함). 제품 브랜드와 보증 브랜드는 각각 이름, 로고, 브랜드 약속, 직위 및 성격과 같은 고유 한 브랜드 속성을 갖습니다. 제품 브랜드는 각자 자신의 브랜드 마케팅을 가지며 성공하기 위해 자신의 가치 제안에 의존해야합니다. 각 제품 브랜드의 뚜렷 함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인 브랜드 아키텍처를 구현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는 (i) 상위 브랜드의 약속 브랜드와 (ii) 제품 브랜드 사이의 연관성입니다. 이 링크는 보증 브랜드의 가족 중 한 제품을 좋아한다면 형제 브랜드도 고려할 가치가 있다는 확신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Nabisco는 endorser 브랜드 아키텍처의 잘 알려진 예입니다. 지지 브랜드 인 Nabisco는 제품 브랜드 계열의 모든 포장재에 특색있게 등장합니다. Nabisco는 OREO, Ritz 및 Arrowroot를 포함한 쿠키 및 크래커 제품 라인을 연결하고 브랜드 가족의 패키지 베이킹 제품에 대한 고품질 신선도를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브랜드 마케팅에 특화되어 있으며 독특한 개성, 직책, 약속 및 포장을 가진 개별 제품 브랜드입니다.


품질 보증으로서의 브랜드


엔도 서 브랜드는 제품 브랜드에 대한 구매자의 신뢰를 높일 수있는 가치있는 브랜드 아키텍처입니다. 다시 Nabisco를 고려해 볼 때, Nabisco는 패키징 혁신에 대한 브랜드를 구축하여 신선도를 약속하고 Nabisco가 승인 한 상위 브랜드를 고객에게 쿠키 및 크래커 브랜드의 신선도를 보장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엔도 서 브랜드 강점.


주요 혁신 또는 일련의 혁신을 기반으로 구축 된 대규모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브랜드의 경우, 엔드 브랜드 브랜드 아키텍처가 마스터 브랜드 아키텍처의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엔도 서 (endorser) 브랜드 아키텍처를 통해 주요 혁신 또는 약속을 제품 계열에 대한 브랜드 마케팅에서 강조하고 강화할 수 있습니다. 지지 브랜드를 홍보하는 브랜드 마케팅은 각 제품 브랜드를 향상시킵니다. 엔도 서 브랜드 아키텍처는 각 제품 브랜드에 대해 높은 수준의 브랜드 마케팅 자유를 허용합니다. 제품 관리자, 마케터 및 내부 지도력은 흔히 독특한 브랜드 전략, 이름, 로고, 디자인, 창조적 인 캠페인 및 메시지를 만들 수있는 자유를 얻는 것을 선호합니다. 제품 브랜드 간 링크를 통해 교차 판매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약점을지지합니다.


소규모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의 경우 브랜드 구조를 보증하는 데 드는 비용이 보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보증 브랜드에는 창의적이고 합법적이며 시장 진출에 드는 비용이 소요됩니다. 마스터 브랜드에 모든 마케팅 지출을 집중시키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마케팅 달러는 고유 한 제품 브랜드 및 보증 브랜드에 분산됩니다. 목표 고객에게 endorser parent 브랜드를 보증하는 것이 가치 있는지 여부를 고려하십시오. 고객이 보증하는 endorser 브랜드의 보증이 제공됩니까? endorser 브랜드 보증은 고객에게 의미있는 방식으로 구성되어야합니다. 나비스코의 보증은 물질적 인 혁신을 포장하지 않고 신선함에 관한 것입니다. 브랜드 마케팅을 복잡하게 만들 가치가있는 엔도 서 브랜드의 충분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면 고려하십시오. 타겟 고객이 하나 또는 두 개의 제품 브랜드에만 노출 될 가능성이있는 경우에는 가치가 없습니다. 브랜드 중 하나라도 위기에 빠지면 브랜드 가족의 모든 브랜드가 고통을 겪습니다.


브랜드 아키텍처에 대한 추가 정보.


이 게시물은 브랜드 아키텍처에 대한 우리 시리즈의 여섯 번째입니다. 이전 5 개 게시물은 브랜드 아키텍처 기본 사항 (브랜드 아키텍처 란 무엇이며 브랜드 아키텍처를 선택하는 방법) 및 기본 브랜드 아키텍처 유형 (하위 브랜드, 마스터 브랜드 및 독립형 브랜드 아키텍처)을 다룹니다. 이 연재물의 7 번째이자 마지막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비즈니스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획득하거나 위험이 많은 아키텍처 유형을 다루고 구조를 강하게 만들기위한 치유 작업을 고려해야 할 수도있는 혼합 아키텍처 유형에 대해 다룰 것입니다. 더 효과적인.


브랜드 아키텍처 예제.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브랜드 아키텍처 모델이 개발되었지만 David Aaker 박사의 독창적 인 브랜드 작업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Aaker 박사는 브랜드 하우스라는 용어를 만들었습니다. & # 8221; & # 8220; 브랜드 하우스, & # 8221; 브랜드 아키텍처 접근 방식의 세 가지 유형 인 승인 된 브랜드를 제공합니다. 다른 브랜드 아키텍처의 예가 존재하지만 (즉, 모 놀리 식, 보증 된, 독립된 & 독립형), 기본 개념은 동일합니다 , 가까운 또는 가까운 브랜드가 지각 적으로 관리되어야하는 것과 관련하여, 모든 것이 귀사의 브랜드 아키텍처 전략을 개발하고 관리하는 데 고려되어야합니다.


3 가지 브랜드 아키텍처 모델.


Branded House (모 놀리 식 브랜드라고도 함)는 단일 마스터 브랜드를 강조합니다. 이 브랜드는 조직 내의 다른 브랜드보다 뛰어납니다. 이는 제품이 동일한 카테고리에 있거나 유사한 혜택 세트를 제공 할 때 특히 좋은 옵션입니다. 기본 개념은 더 많은 목재를 넣는 것입니다. & # 8221; 기본적으로 마스터 브랜드 수준에 투자하고 제품 이름이나 설명자를 사용하여 제품 수준 특성을 호출함으로써 경제적 레버리지를 얻습니다. BMW와 Mercedes는 브랜드 하우스 방식의 예입니다.


브랜드 하우스 브랜드 아키텍처 예 PPT.


House of Brands (자립 브랜드라고도 함)는 전적으로 시장에서 독자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조직은 특정 제품 또는 시장 부문에 맞는 고유 한 브랜드 포지셔닝을 갖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제너럴 모터스 & # 8212; 그리고 그것의 가족은 & # 8212; 브랜드 사례의 집으로 간주됩니다.


브랜드 하우스 브랜드 사례 PPT.


신뢰할 수있는 브랜드는 중간에 있습니다. 여기서 브랜드는 다른 브랜드와 함께 작동하도록 설계된 방식으로 결합됩니다. 이 전략에는 수 많은 예가 있습니다 : Courtyard by Marriott, Polo by Ralph Lauren, Microsoft Windows 등. Honda Motor Company는 다음과 같이 승인 된 브랜드 전략을 사용합니다.


추천 브랜드 브랜드 아키텍처 예 PPT.


추천 브랜드 아키텍처 모델.


우리의 브랜드 컨설팅 작업에서 우리는 종종 고객들 사이에서 세 가지 브랜드 아키텍처 모델 각각이 조직에서 어떻게 작동 할지를 고려하고자하는 욕구를 찾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 # 8220; 권리 & # 8221; 고객의 대답은 고객의 고유 한 상황에 따라 달라지며 브랜드 아키텍처 정의를 수립하고 브랜드 감사를 수립하며 브랜드 원칙을 정의하고 여기에 설명 된 대체 프레임 워크 장단점을 고려해야합니다.


우리는 브랜드 컨설팅을하는 동안 고객에게 브랜드 아키텍처 관리에 대한 명확하고 전략적인 접근 방식을 개발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 아키텍처 템플릿, 도구 및 프레임 워크를 사용합니다. EquiBrand의 브랜드 아키텍처 서비스 오퍼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의 양식을 사용하십시오.


브랜드 아키텍처에 대한 추가 정보


고객 사례.


EquiBrand를 따르십시오.


EquiBrand는 최고의 전략적 마케팅, 브랜딩 및 혁신 컨설팅 회사입니다. 우리는 업스트림 마케팅에 중점을두고 통찰, 신원 및 혁신의 원칙을 사용하여 성장을 주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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